A/S 게시판

뒤로가기
제목

AS요청하시기 전에 참고해주세요.

작성자 LOOKPLUS(ip:)

작성일 2017-08-22

조회 37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● AS가 불가능한 경우 및 부분
     · 선글라스 렌즈의 스크래치 및 파손은 수리가 불가능하며 교체하셔야 합니다.
     · 소모성 부품의 AS는 불가하며 오더를 통해 구매하시거나 대체 부품으로 교체하셔야 합니다.
     · 파손되어 떨어져나간 파츠(장식물, 큐빅)를 분실하신 경우 수리가 불가능하오니 파손 부위를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.

● 수리 기간은 보통 3~4주 정도 소요되며 경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● 별도의 부품이 따로 공급되지 않는 코패드,나사등은 호환용 부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
● 수리 진행시에 일부 부품을 새제품에서 탈거하여 교체하는 경우 비용적인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● 사용중 제품의 AS관련 문의사항은 AS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42.331.0012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